자유게시판  홈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부패한 한기총을 고발합니다.   2018-07-02 (월) 23:30
강천식   32

안녕하세요.

바르고 정직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귀 단체의 구성원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함께 공유하고 널리 알려야 할 사안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어느 단체보다 정직하고 청렴해야 할 종교단체가 부정부패로 사회를 혼란에 빠트리고 있습니다. 회장 자리를 돈으로 팔고 사는 금권선거를 하고, 신학교에 안 다녀도 돈만 주면 목사 안수를 해주는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의 추악한 실태가 뉴스를 통해 만천하에 드러났습니다.

 

군사정권 시절엔 각 교단을 선동하여 삼선개헌을 지지하는 운동을 했던 한기총이 이제는 정치뿐 아니라 돈에 혈안이 되어 종교를 이용한 돈벌이까지 하고 있습니다. 종교의 자유가 보장되는 대한민국에서 부모를 사주해 돈을 받고 강제 개종 교육까지 조장하는 것이 바로 한기총의 실체입니다.

 

한기총의 주류를 이루는 장로교단은 일제강점기에 각 교단과 교회 목자들을 선동하여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하게 했습니다. 당시 신사 참배를 거부하며 장로교단에서 나온 고신파가 그 증거입니다. 이처럼 한기총의 설립목적은 신앙이 아니고 교인들을 동원한 목회자의 정치적 영향력 확대가 근본적인 배경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정치에 목적을 둔 집단이기에 정치에 관여하고, 정치인의 머리 위에 군림하며, 직간접적으로 대한민국의 행정에 관여하려 하고 있습니다. 한기총의 이러한 행위는 종교와 정치는 분리된다는 대한민국 헌법 제20조 제2항에 위반되는 범죄이며, 대한민국 질서를 어지럽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반국가, 반사회 정치집단인 한기총은 신앙인들에게 더는 죄짓지 말고 스스로 해체해야 합니다.

 

바르고 정직한 사회을 만들어 가는 여러분께서 한기총의 실체를 바로 알고 여론과 뜻을 모아 주시어 이제는 한기총이 회개하고 반성하며 종교를 가지고 장난치지 못하도록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마다 기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이전글이 없습니다.
2018 중증장애인대만불교문화순례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수덕사관련사이트
수덕사성보박물관
내포가야산 성역화불사
서산 부석사 템플스테이
서산 서광사 템플스테이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
예산군 시니어클럽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
당진시립노인요양원
출가